양 손으로 압력을 가하는데 이 때 부드럽게 손가락 끝에 약간 힘을 넣어 문지르는 경찰법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다.
고급 코스로 적정한 온도를 찾아내야 하는 마사지사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한 마사지로 쉽게 보기는 어렵습니다.
그리고 마사지 받을 때 손님이 입을 편안한 옷(대체로 찜질복과 비슷함)을 가져다 주는데, 옷을 따로 제공하지 않는 마사지샵(보통 중저가 샵)도 있으니, 만일을 대비해 편안한 옷을 입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.
잠시 덮어두었다가 마사지사의 안내에 따라 샤워 후 마사지가 마무리 됩니다. 다른 스파 코스 무엇 보다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.
타이마사지샵에서는 타이마사지 뿐만 아니라 아로마마사지도 같이 진행하는 곳이 많습니다.
타이마사지는 몸을 압박하지 않는 편안한 반팔, 반바지를 입고 받는 1인샵 것이 보편적이며
홈타이는 관리사를 선택할 때 정보를 충분히 파악하기 어려울 타이마사지 수는 있어요. 하지만 이것도 해결 가능한게 제가 적은 후기처럼 직접 받아본 사람들의 솔직한 후기들을 참고하면 될거 같아요. 마사지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스웨디시 업체들에 대한 후기들이 있으니까요~
발바닥은 인체를 마사지 축소한곳이라는 말이 있듯이, 마사지를 받을때 발 마사지를 같이 받으면
(이불을 다른 곳으로 치워두는둥 몸에 걸리적거리는 것들을 미리 치워놓습니다), 샤워를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그 중에서도 타이마사지가 가장 저렴한데 그 이유는 외국인 관리사님이 마사지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. 태국은 한국보다 임금이 낮아 보다 싸게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.
그러다 보니 샵에서는 젊은 여자 관리사가 근무 중이라는 걸 어필하는 게 특징입니다.
메리 마사지 매니저에게 마사지 받았습니다. 지명은아니었습니다. 하지만 이젠 지명을 할 겁니다
주의 사항을 말씀드리면 마사지 후에는 샤워하지 않습니다. 혹시라도 샤워를 하시게 된다면 물샤워만 하시는게 좋구요,
마사지 샵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, 보통 손님이 옷을 다 갈아입으면 마사지사가 손님에게 다과를 가져다주거나 나가는 길을 안내해 주는데, 보통 이 때가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는 타이밍이다.